본문 바로가기
이슈

<곡성> 나홍진 감독의 공포 스릴러, <랑종> - 14일 영화개봉 !! 노 스포!

by haepi on 2021. 7. 16.

안녕하세요!

오늘은  <곡성>의 나홍진 감독의 영화   <랑종>이 14일 개봉했어요! 

나홍진 감독의 기획, 제작 그리고  태국의 <피막>의 반종 피신다나 쿤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고 해요.

랑종 의 뜻은 태국어로 영매, 무당이라고 하는데요.

영화 속 배경은  태국으로, 신내림되는 무당 가문 가족에게 벌어지는 미스터리 현상에 대한 스토리 

라고 해요!  포스터부터 음산함이 느껴져요. 

포스터 밑으로는   1,2차  예고편도 보실 수 있는데요. 오우 ㅋㅋㅋㅋㅋㅋ 곡성 그 기분 나쁜 무서움 아시죠 ㅎㅎ

 

 

 

 

 

 

아래는 낭종 영화 1차 개봉 티저!

 

 

 

 

 

1차로는  아쉬우니 2차!

 

 

 

 

 

 

 

코로나만 아니면 당장 가서 보고 싶은데 , 확진자가 너무 많은 요즘 영화관 가기란 참... 곤란하네요.

넷플릭스나 티빙, 왓챠에서도 공개했으면 좋겠는데, 아직까지는 확정된 게 없다고 합니다.

코로나 시국에 영화를 보러 가기도 힘든데 OTT 플랫폼에서도 개봉을 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