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와 디저트

영통역- 스콘& 마카롱 맛집 EAT SOME SWEET ( 잇썸스윗)

by haepi on 2022. 1. 15.



영통역에서 드디어 찾게 된 마카롱 맛집 ㅠㅠㅠㅠ
잇 썸 스위트이에요.. 그전까지 영통역 마카롱 유목민..
영통역에는 메인 도로에 카페는 있는데,
맛있는 마카롱 집을 찾다 찾다가 들리게 된 곳이었어요!
원래는 스콘 맛집인데 저는 마카롱도 맛나서
주로 마카롱을 사 먹으러 되더라고요 ~~:)

영통역에서 정말 찾기 힘든 스콘 종류도 다양하고
마카롱도 맛 좋은 곳이에요!


위치는 영통역 3번 출구에서
5분 정도 걸으면 볼 수 있는 곳이에요!
영업시간은
평일 11:00-21:00(재료 소진 시 문 닫음)
토요일 11:00-18:00
일요일 휴무

좌석은 없다고 보시면 되고
주차도 불가능한 곳이에요, 테이크아웃 위한 곳!





잇 썸 스위트에는 스콘 종류도 다양하게 진열되어있어요
영통역에서 정말…. 이런 곳 많지 않아요




이곳에 마카롱은 뚱뚱이 마카롱보다는
기본 마카롱에 가까워요


종류는 얼그레이, 바닐라, 솔티캐러멜, 흑임자 등등이 있고
마카롱 가격은 2,500-3,500 사이
스콘은 3,200-4,000원 사이었던 거 같아요!



저는 오늘 솔티 캐러멜과 웨딩 임패리얼을 사서 룰루 랄라 집으로 왔어요💖

웨딩 임페리얼이 한 개 남아서..ㅋㅋㅋㅋ
어머 이거… 괜히 사야 할 거 같아
하며 가지고 온 어이

위에는 마블 모양에
쫀득쫀득하고 부드러운 달콤한 맛과 향이에요 히히
마카롱과 아메리카노를 한잔 때리면 ( 먹보와 털보 따라 하기)
소확행이에요 ㅎㅎㅎㅎ




선물용으로도 좋고 저도 냠냠 잘 먹는 곳이에요.ㅎㅎ

매일 스콘과 마카롱 라인업이 인스타에 올라오니
보시고 가는 것도 좋을거 같아용!

http://www.instagram.com/eat__somesweet

이상으로 내 돈 내산 후기 이상으로 마치겠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