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내돈내산 뷰티 디바이스 메디큐브 AGR -중주파로 탄력관리!(메디큐브 에이쥐알)

by haepi on 2022. 2. 3.


점점 얼굴에 탄력이 줄어들고 있는데
피부과의 리프 관련 레이저는 가격이 너무 부담되기도 해서 뷰티 디바이스 중 중주파 관리기인
메디큐브 AGR 구매했어요

내 돈 내산 리뷰입니다.!


그전에 아모레 퍼시픽 메이크온을 사용했었고
탄력보다는 화장품 흡수가 잘 되는 정도였고
뷰티 유튜버 UNA 유나 님의
후기와 추천은 여태 실패가 없어서

마침, 히든 링크로 반값에 나와 구매!!
젤과 함께 왔어요!

모드는 3가지!
슬림-얼굴 라인
업-탄력
바디-뭉친 몸 풀어주는 기능
강도는 1단계에서 4단계까지 있어요!


젤은 다른 것도 사용 가능하지만
전용으로 맞춰 나와서
같이 사용하기에는 전용 젤이 좋다고 해요.
한 개당 9,900원 정도


한 손 잡히는 그립감이 좋았어요
그리고 저기 위에는 엄지 손가락 모양과
비슷하게 만들었다고 해요
지압 관리받는 것을 홈케어로 할 수 있게 만들어 나온 기계
그리고 모드마다 주파가 달라서 바디는 승모근 뿌시기, 종아리 알 풀어주기로
근육 속까지 풀어지고

업 모드로는 이마, 팔자를 리프팅해주는 것이에요!


기계에 젤을 위에 발라주고
얼굴에 업 모드를 하기 전에
승모근부터풀어주어야 리프팅 효과가
더 좋다고 해서 승모근부터 차근차근
풀어주었어요!
1번에 10분씩 작동되면 자동으로 꺼지고

처음 사용하는 분은 1단계부터 시작하시는 게
좋을 거 같아요!



원래도 목 주변부가 자주 뭉쳐서 두통까지 오는 날도 많았는데 이날 메디큐브 에이 쥐 알로 풀어주니 목이 안 아펐어요 ㅠㅠ 흑흑

그리고 중요한 리프팅!!!
승모근을 풀어준 뒤에
가장 리프팅하고 싶은 팔자주름 열심히 펴주기 위해
10분씩 양쪽 얼굴에 한 번씩 해주었는데요.
그날 당일에는 음 효과가 있나~ 없나 모르겠다.
이렇게 잠들었는데

다음날 아침
우우 우잉ㅇ?????


팔자가 올라가 있는 것을 제 스스로 느꼈어요!
슬림모드는 아직 안 써 봤지만, 제가 그전에 가지고 있던 메이크온은
탄력 관리 모드가 있지만 화장품을 좀 더 침투해 주는 느낌이어서 아침에 화장이 잘 받는 정도인데

메디큐브 에이 쥐 알은 정말 리프팅에 효과가 있더라고요.
홈케어로 이 정도 효과 라면 저는 개인적으로 마음에 쏙 들더라고요!!


그래서 저희 엄마에게도 가져가서 사용 전, 후를 비교해봤어요.
저는 다음날 업된 느낌이 확실히 있었는데, 50-60대
어머니 피부에는 보는 저도 엄마도
그다지 효과는 모르겠더라고요 ㅠㅠ
그래서 개인차, 연령별로 효과가 좀 다르게 나타나는 건가 싶기도 해요.

좀 더 구체적으로 사용방법이나 메디튜브에 대해
설명해주는 뷰티 유튜버 유나 님


턱선 무너진 사람! 팔자 걱정인 사람! 리프팅관리 집에서도 가능합니다👍 | 유나 UNA - YouTube


메디큐브

임상시험 완료! 믿고 쓸수있는 안전한 화장품브랜드 메디큐브, 회원가입시 무료배송 쿠폰

themedicube.co.kr



이런 뷰티 디바이스는 가격도 저렴한게 아니고
지속해서 사용하는 거라서
구매가 신중해야 한다고 생각해요 !

그래서 개인차가 있다고
내돈내산이라 당당히 말할수 있습니다.ㅋㅋ


이상으로 찐 내돈내산
메디큐브 AGR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우리 모두 이쁘게 얼굴라인 만들어 보자구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