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아침마다 붓는 종아리 혈액순환 돕는 압박 스타킹 , 내돈 내산 후기

by haepi on 2021. 7. 22.


안녕하세요~~!
저는 하체에 혈액순환이 좋은 편이 아닌데요.
대부분이 직장 생활하며 오래 앉아있어도 종아리가 붓고,

요즘은 자격증 딴다고 며칠 서있더니 붓기 시작하더라고요

저와 비슷한 분은 아마  많을 거라고 생각돼요.
그중에서도 서있는 시간이 많은 사람은 하지정맥류 조심해야 하잖아요!

오래 서서 일하던 친구가 말하길 압박스타킹이 도움이 된다고 하길래, 내 돈 내산 한 압박스타킹을 사서 후기를 남겨봅니다!

저는 인터넷 구매로 종아리 압박스타킹을 구매했어요.

작은 박스 사자를 개봉하니, 이렇게 살색 스타킹처럼 생긴 것이 들어있었어요!

앞뒤면이 조금은 다르게 생겼더라고요.
앞면 부분은 안쪽에 사이즈 표시가 빨간색으로 사이즈 표시가 되어있어서

그쪽을 앞부분으로 해서 넣으면 되더라고요.

앞면

 

 

아침에 일어나서 한번, 저녁에 1번 총 2번씩 해주고 있어요.

오늘까지 일주일 정도 사용해 보니, 스타킹을 착용하면 바로 종아리가 시원해집니다.

그리고 마사지해주면 좋다고 하는데, 귀찮아서 그렇게 까지는 못하고

간단하게 스타킹 착용하고 10-20분 정도 아침에 잠시 앉아서  잠 깨고,  

저녁에는 씻고 앉아서 쉬면서 착용했어요.

아무것도 하지 않았을 때보다 다리가 좀 더 가벼워지고, 종아리가 얇아진 느낌이 납니다.

 

진짜로 얇아지지는 건지는 모르겠지만 느낌은 그래요 ㅎㅎ

꼭 이 브랜드 아니더라고 의료용 압박 스타킹이면 효과가 있는 듯해요.

친구는 다른 거 사용했었는데 그것도 효과 있다고 했었거든요!

 

그리고 구매하실 때 팁은 쫀쫀해서 잘 늘어나지 않는 제품이 좋을 거 같아요!

금방 늘어나 버리면 효과가 떨어지면서, 다시 구매해야 하니까요!

 

이 제품은 아직까지는 괜찮은 거 같아요 ㅎ 일주일 만에 늘어나면,, 후 ,,,ㅋㅋㅋㅋ아까운 내 돈.... 하며 눈물 흘리겠죠.ㅎ

 

 

종아리 잘 붓는 저와 현대 사회인들 ㅠㅠ
어디서 마사지 매번 받기는 부담스러운 가격이라,

집에서 간편하게  압박 스타킹 하는 것도 좋은 거 같아요!

 

 

 

 

 

이상으로 내 돈 내산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