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

비도오고 날씨도 흐리는날, 집에서 하는 오호라 젤네일 (내돈내산후기)

by haepi on 2021. 5. 26.

5월에 벌써 비 오고 흐린 날이

자주 지속되는 거 같아요 ㅠㅠ

이런 날은 집에서 전 부처 먹거나

얼굴에 팩을 신경 써서 하거나

네일을 하면서 기분 전환을 합니다.

 

 

오늘은 오호라 네일을 내 돈 내산 해서

후기를 알려드리려고요.

 

또 첨에는 조금 어설펐는데

3번 정도? 하니까

요령이 좀 생긴 듯해요 ㅎㅎ

(금손은 아닌 편이라서) 

 

 

오호라 기본 구성

실제 액상 젤을 60%만 굳여서 만든 거라고 하죠?
그래서  손톱에 아예 붙이는 것보다는

좀 더 젤과 같아서  광택이 자연스럽더라고요.

 

-구성-

30피스의 젤 네일

프렙 패드 2개

나무스틱

미니 네일 파일(손톱 다듬는 거)

 

 

자세히 보면 요런 광택이 있고

비닐로 한 겹 더 쓰여있어요.

 

극사실주의 손톱을 ㅎㅎㅎ

부끄럽지만 내놓습니다.

상태가 좋지는 않아요.

 

집에 있던 큐티클 리무버 + 리무버 제거용 연장을 이용해서

큐티클과 앞면에 울퉁불퉁한 손톱 앞면을 미니 네일 파일로 갈아줍니다.

 

(손톱 앞면이 울퉁불퉁하면

붙이고  나서도 울퉁불퉁해지더라고요!) 

 

앞면을 갈아주고 큐티클도 

정리되어 있는 모습

 피도 조금 봤습니다.ㅠㅠ

이 정도쯤은 그냥 넘어가죠ㅎㅎ

다들 이런 적 있으시잖아요 ㅎㅎㅎ 알아요.

 

 

 

 

큐티클과 손톱 앞면을 정리해 주셨으면

프렙 패드로 손톱을 잘 닦아주세요.

 

 

 

닦아준 뒤 

이제 네일팁을 보며 내 솝 톱과 맞는

사이즈를 찾아줍니다.

눈으로 대충 대보면 내 손톱보다 조금 커 보이는 것을

선택해야 붙일 때 딱 맞는 듯해요.

 

 

 

 

 

 

 

 

 

네일을 붙일 때 팁은

손톱 제일 왼쪽부터 맞추고 

그다음 가운데 라인일 맞춘 후

오른쪽까지 싹싹 붙여주세요!

 

손톱 하단이 잘 맞으면 자연스럽더라고요.

위에는 손톱깎이로 잘라줄 테니 ㅎㅎ

 

 

이렇게 붙이고 나면 위에 부분은

손톱깎이로 정리해 줍니다.

손톱 깎듯이 해주시면 돼요.

 

이제 젤 네일을 굳혀줍니다.

저는 각 2분씩 해서  총 왼쪽, 오른쪽 4분씩 굳혀줬어요~

 

네일이 굳혀졌으면

네일 파일로 마무리 손톱 정리

 

네일 파일을 세워서 손톱 뒤쪽에서 앞으로 

기울어 힘주듯 갈아주어야 이쁘게 갈려요.!

 

 

마지막으로  완성된 네일!

날씨와 다르게 쨍한 컬러

 

 

 

어느 정도로 자연스러운지를 보여드리기 위해 

좀 더 가까이서 ㅎㅎㅎㅎ부끄러운 손

실제로 봐도 자연스러운 듯해요!

 

젤이라서 오래갈 거고   

항상 네일숍으로  가기는 부담스러울 때가 있으니

기분전환 삼아서 해봐도 좋네요.!

다음에 세일할때 한번더 구매한번더 할듯

 

 

이상으로 오늘 내 돈 내산 오호라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