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와 디저트

동탄,용인 -한옥카페 고메커피 (gomaecoffe) 기흥 이케아 근처 맛집카페!

by haepi on 2021. 6. 7.
기흥 이케아&  롯데 아웃렛과 근처에서 
즐길 수 있는 한옥카페

  

 

 

 

-운영시간-

매일: 11:00-21:00 (라스트 오더 20:30)

노 키즈존 (10세 미만까지)

반려동물 실외 가능

휴무 x(네이버, 인스타 공지)

주차 가능

 

@gomaecoffee

 

 

인스타에서 핫하디 핫한 용인 고메 커피!!

전부터  가려고 벼르고 있다가 오늘 다녀왔어요!

일요일 오전 12시쯤 도착했는데 

 벌써 사람들 많아... 와,

역시 핫플이었어요ㅎㅎ 

 

 

기흥 이케아와 , 롯데아웃렛 근처와 인접해 있지만

차가 아니면 오기 쉬운 곳은 아니어서

주차공간도 꾀 넉넉한 편이었어요~! 

그리고 

주차장 앞이지만  

너무나 유명한 포토스폿!

 여러분도 가시면 찰칵찰칵  :)

 

 

입구 바로 오른편에 있는 툇마루와

 시골집에 가면 많이 보던 창호지 문이! 뭔가 반가움이!!!!ㅎㅎ

 

 

 

 

 

 

아직 제가 입장한 곳은 입구 오른편일 뿐인데

이곳이  2번째 포토스폿입니다.

사진 찍기 참 좋은 곳

가운데가 거울이고 이더라고요. 

이곳에서 저도 남편과 같이 찰칵!찰칵! 

 

 

 

 

 

 

 

 

 

중간에 커다란 나무 한 그루 

 햇빛도 가려주고 앉는 자리를 마련했더라고요.

명당으로 만들어 버리는 ㅎㅎ!!

가운데 나무를 지나면 안쪽에 나오는 주문하는 곳이 나옵니다.

 

 

이곳 시그니처는 고메 크림 커피예요 ~

그리고 한옥 카페답게 인절미나 흑임자로 만든 

고소해 보이는 디저트들이 주로 있었어요.!

(1인 1 주문)

저는 아이스 밀크티&  다쿠아즈 세트(호두, 소금)를 주문했어요!

규모가 커보이지는 않았는데

막상 가보니까 꾀 자리가 많더라고요.

여기는 주문하는 첫 번째 한옥에 내부

주황색으로 틀어오는 햇빛이 이쁘게 들어옵니다.

그리고 외부에는 천막으로 된 야외 테라스도 있고

내부에 툇마루에 앉아서 마실수 있는 테라스가 있었어요~

 

저희는 나무가 보이는 테라스 자리에 앉아

나무 보며 멍 때렸어요 ㅎㅎㅎ

 

드디어 주문한 메뉴가 나오고

밀크티와 다쿠아즈를  맛봤어요.

 

밀크티는 꽃향이 느껴지는 적당한 달콤함이 느껴지는 맛이었고,

그리고 다쿠아즈 우왓 순삭! 폭신폭신 살짝 쫀득한데 

너무너무 맛있어요!

 

 

인스타에서 보면 시즌별로 신 메뉴 개발에 신경 쓰시며

하시는 것 같더라고요.

 

신경 쓰시는 만큼  음료와 디저트도 그만큼 맛을 하더라고요.

분위기도 한옥에 고즈넉함 

 

 

 

 

오늘은 남편과 밀크티 한잔과 디저트에 행복 지는 :) 일상

그림자 진 나무 그림자가 찍힌 게

이뻐서 ㅎㅎ

 

 

여기는 또 다른 한옥

이곳은 가정집처럼 꾸며져 있었고,

어느 한 공간 안 이쁜 곳이 없었어요!

 

 

그리고 마지막 

옛날 다방처럼 꾸며놓은 곳

테이블마다 그림 같은 시골 풍경을 볼 수 있어요.

또한 중간에 가림막이 있어서 옆 테이블과의 프라이빗을 지킬 수 있는 듯!

 

 

 

 

공간 활용을 잘하셔서

단체 자리보다는 소규모 2명, 4명

앉기 좋은 자리들로 자리 구성이 되어있는 편이었어요.!

핫하디 핫한 이유를 알겠더라고요

그렇지만 너무 핫한 카페다 보니,

부지런히 가야 하는 곳 ㅋㅋㅋ

여러분도 도전해보세요!

 

기흥 이케아와, 롯데아웃렛 다녀오고 

들리셔도 좋을 것 같고

 

인절미와 흑임자 같은 꼬숩꼬숩한 메뉴들이 많아서

평일에 부모님과 가셔도 좋을 것 같은 곳이었어요.~~~

 

 

 

여러분도 좋아하는 사람과 즐거운 일상 보내시길!

그럼 이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