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와 디저트

서울 청담- 트리아농 💛 홍차와 에프터눈 티세트가 유명한 그곳

by haepi on 2021. 6. 9.
빈티지한 분위기 있는 곳에서
데이트하기 좋은, 에프터눈 티 세트 맛집♥️

 




-운영시간-
9:00-22:00
일요일 휴무
주차공간 x

☏ 𝟶𝟽𝟶.𝟾𝟷𝟸𝟿.𝟻𝟿𝟻𝟻

(에프터눈 티세트 미리 전화예약)
☏ 𝟶𝟷𝟶.𝟽𝟻𝟻𝟷.𝟻𝟿𝟻1

 


홍차와 에프터눈 티 세트가 유명한 트리아농

한 동안  하트시그널 시즌2에 나와서
에프터눈 티세트 전화통화가 어려웠지만
유행은 한풀 꺾여서 지금이 더 좋은 거 같아요 ㅎㅎ
 인기가 너무 많으면 힘들어;;;;; 😀

 



 


위치는 청담에 한적한 주택가에 자리하고 있었답니다~




 

6월이라 테라스도 오픈한 상태였어요~!

오픈 테라스도 이쁘죠?!

좀 더 날씨 가 좋은 날이라면 밖에서 즐겨도 좋을 거 같아요.

 오늘은 는 습한 날씨로 땀이 삐질삐질 나서 

내부에서 먹기로 했어요~



여기는 내부예요.

 

샹들리에부터 중간중간 소품 놓여있는 액자까지

빈티지 한 유럽갬성 나는 트리아농

여심 취향 저격이에요 ㅠㅠㅠ
 

데이트하는데 이런 곳으로  
 가면 센스 인정받으실 듯!

테이블 중간중간은

가림막으로 가려주었어요.
이런 거 좋음 ㅎㅎ
아늑한 집 느낌도 나고

저희가 앉은자리예요 :)

창밖에 보이는 자리

마음에 쏙 들었답니다. ㅎㅎㅎ

 

기본적인 홍차인 잉글리시 브렉퍼스트, 아쌈등 4가지부터

   이곳 시그니처 자뎅 드 트리아농

 

향차(스트러베리 크림 아멜리, 스위트 와일드 체리, 임페리얼 얼그레이, 크림 얼그레이, 레이디 그레이)

프랑스의 맛있는 홍차로 유명한 브랜드 마리아쥬 프레르! 의 티들까지  그중 웨딩 임페리얼 당연히 있구요!

밀크티 포함 허브티 과일 티 세상 다양한 차 종류들이 있어요! 

차를 좋아하고, 관심 갖기 시작한 분들이라면 

한 개씩 차 맛보기만 해도 재미있을 듯해요~

 

그리고 홍차보다는 커피가 더 좋은 분들을 위한 커피 메뉴와

에이드, 생과일주스 메뉴까지 음료 구성 이 다양해서 티가 별로인 분들을 위한

분들도 원하는 취향으로 즐길 수 있어요!

 

 

에프터눈 티세트는 미리 예약이 필요해요.

노쇼 방지를 위한
50%의 선입금이 있고
음료 포함해서 1인 23,000 원이에요!
그리고 음료 변경 시 추가금액이 2-3천 원이 붙어요~


사이드 디쉬와& 파운드케이크

에프터눈 티세트에 나오는 메뉴들이 따로도 준비되어 있더라고요! 

 

식기들과 이쁨 이쁨 한 빈티지 접시♥️
저는 이런 플레이트를 사랑합니다 ㅎㅎㅎ

상큼이 이 터지는 
사과+망고+파인애플을 갈아준 생과일 주스!
 달콤하면서 사과가 있어서 달콤함을 중화? 해서 상큼해지는 맛이에요!
매일 사 먹을 수는 없으니
집에서 따라 만들어 볼려규요 ㅎㅎㅎ!!

이것은 아이스로 자뎅 드 트리아농.

 비주얼 오와~~~ㅎ 

파란색 식용 꽃잎  포인트  

보시다시피 우유 거품이 포슬포슬 탱탱합니다.
 홍차를 얼린 아이스볼이  들어가 있고

녹으면서 슬러쉬처럼 먹으면 된다고 들었어요.

 

바닐라맛이 나면서 꽃향이 나서 찾아보니 베르가못이라고 해요.

오히려 달지 않아 좋았습니다.!

 

드디어  나온 에프터눈 티세트 

 이쁘고 맛있고 좋아하는 것들 다 모아놓았어요!!ㅠ

 

1층에 빵 종류로 샌드위치, 스콘, 파운드부터

달달한 것들이 있는 2층 요거트, 미니슈, 티라미슈, 마카롱 순서로 드시면 되어요~~

 

 

샌드위치부터 한 개씩 ~~맛나게ㅎㅎㅎ먹어봅니다.

샌드위치와 스콘은 종류가 2개인데 모두 제 취향이더라구요ㅎㅎ

 

요거트에 딸기를 갈아서 얼린 샤베트 도 한스쿱 넣어주는데

느끼할때즘 내려가는 맛

 

마카롱은 한개는 요거트고 나머지는 초코였는데

저는 요거트가 더 맛나더라구요~!

 

 

 

 

 

차 마시고 싶을때

친구들과 가끔 기분내러 가기 좋을거 같아요.

데이트 분위기에도 잘 어울리구요!!

 

마지막 주방에 모습과

트레이에 담겨있는 스콘에 모습으로 마무리 합니다.

 

 

 

아 혹시 몰라서 적는데 

모든 포스팅은 내돈내산입니다.^^

 

instargram_@cafe_treeanon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