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와 디저트

영통역 ,수원경희대 근처 -오브위 카페 (OF Oui)카페

by haepi on 2021. 6. 17.



수원 경희대 근처에서 발견한 진주 같은
제 취향 카페 💜☕입니다.

공부하는 학생들을 위한 큰 테이블과
그저 이쁘기만 한 곳인 줄 알았는데
디저트&케이크 맛집!

영통, 수원 경희대 근처에서 갬성있는 카페 찾기가 쉽지 않았는데

지나다니다가  저곳을 가보고싶다 했던곳인데

매번 문이 닫혀 있어 못갔거든요.!

 

알고보니 문닫는 시간이 오후 6:30분 ㅎㅎㅎ

오늘은 일찍 갈일이 있어서 바로 가봅니다.

 

 


영업시간 : 12:00-18:30
토요일 : 12:00-18:30
일요일, 공유일 휴무


오브위 카페는 
수원 경희대 입구에서 좀 더 가까운 카페더라구요.

영통역에서는 7-9분 정도는 걸어야 할듯해요.

 

 

지나다니면서 시선을 끌었던 오브위 외관

 

커피 종류들이 갖춰져 있고
음료 메뉴들은 좀 더 다양하더라고요
그리고 오브위 이곳은 베이킹 스튜디오가 있는것 보니

사장님이 직접 디저트를 만드시는 듯 해요

심지어 케이어 쿠키가 다양했어요.!!

디저트가 정말 빵빵한 곳이더라고요!!!!🍰🍪

꾸덕꾸덕해 보이는 조각 케이크들
정말 종류가 많죠??!
꾸덕구떡 맛나보이는 케이크들 

그리고 오브위에서 볼수있는 멍멍 쿠키와 케이크를 제외한 디저트류
오늘도 귀여운 쿠키가 또 저를 유혹하길래ㅠㅠㅋㅋ
결국 오늘은
멍멍 쿠키와 &초콜릿 쿠키를 주문했어요!

오브위의 분위기는 전체적으로 우드톤인 인테리어로 차분한 했어요.
그렇다고 어두운 편은 아니고 따뜻한 느낌 정도 더라고요.!

푸릇푸릇 식물들 만세선인장 따뜻한 색감에 조명 화이트톤인 벽지?로
차분한 분위기를 한 톤 밝혀주더라고요.!

오브위 카페 방문전에는

일단 외관이 제 취향이라 가보게 되었는데

아늑하고 디저트라인이 베리베리 굿뜨였어요!

 

오브위에서 추천하는 메뉴인 바닐라 라테
바닐라 시럽을 수제로 만드셔서 그런지
시럽보다 찐 바닐라 향이 느껴지더라고요!!!
오 이거 만들려면 시간이 오래 걸린다고 하던데
만들만한 이유가 있네요 ㅎㅎ!!!

접시까지도 귀여운 곳에 😆
머랭 쿠키인 멍멍 쿠키를 담아 주시더라구요

귀여운건 참기 힘들지..암요암요 ㅋㅋㅋㅋㅋ


어제 시바 치즈 케이크부터 멍멍쿠키 까지
귀여움에 흔들리는 거 어떻게 알고 ㅎㅎ
멍멍쿠키는 머랭쿠키고 밑에는 인절미 가루를 뿌려주셨어요.

사실 저는 머랭쿠키는 별로 ㅋㅋㅋㅋㅋㅋㅋㅋ안좋아 해서

많이는 못먹었어요.



그리고 얼그레이 쿠키는 오븐에서 데워서 주셨어요.
초코가 녹아 달콤하게 넉넉하게 박혀있었어요

그리고 바삭바삭한 식감으로  맛있게 먹었답니다 !!!



경희대 근처 카페로 앉아있다보니

학생분들이 많이 오는 거 같더라고요.

중간에는 스터디 카페처럼 중간에
큰 테이블도 놓여있었어요.

그리고 뜬근 없지만 꾀 좀 많이 중요한 화장실!!ㅎㅎ
깨끗하게  남녀공용으로 분리되어있어요.

영통에는 아직 남녀공용인 곳들이 아직 많은데
여기는 화장실도 잘 되어있더라고요.!!!!

 

영통에서는 다음부터 어디갈지 고민 말고

이곳으로 가서  다음에는 꾸덕꾸덕해 보이는 케이크를 맛보러
가야겠어요 ㅎㅎ!

수원 경희대나 영통역 근처에서 분위기는 카페를 찾으신다면

 오브 위 추천드려요!!^^


여기까지 내 돈 내산 카페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