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와 디저트

신사역 가로수길 카페 -이치서울 ICHI SEOUL 쑥 아이스크림

by haepi on 2021. 6. 18.

 

처음으로 만족하며 먹었던
쑥 아이스크림과 라테였어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가오픈에서 신사역에 가로수길에
자리를 잡은, 이치 서울 ICHI SEOUL을 다녀온 후기입니다!
쑥으로 만든 아이스크림과, 커스터드 팬케이크가 시그니처인 곳인데요.
가로수길에서 새로운 분위기 여서 다녀왔습니다.

 

 

 

이치 서울(ichi seoul) 기본정보

운영시간 : 12:00-22:00
instagram @ichi_seoul
어린이 입장 가능
반려동물 입장 불가능


 

 

이치 서울 위치

세로수길에서도 조금 벗어난 곳에 위치한 이치 서울
신사역 8번 출구와도 가까웠어요.
2층에 자리 잡고 있어서 그냥 다니다 보면
지나가기 쉬운 곳에 위치하고 있었어요.

 

입구는 빌딩 왼쪽 편에 있더라고요
간판을 보고 2층을 로 올라갑니다.!

2층에 올라가니
이곳에 구조가 독특했어요
좌석을 많이 만들자 이런 느낌이 아닌,
ㄷ 형태의 큰 테이블이 카페에 둘러져 있고
가운데는 비어있어요!
큰 기동 한 개가 뚜둥!!

그리고 벽면 쪽으로 있는 테이블 몇 개가 있어요
아주 미니멀한 인테리어
군더더기 없이 깔끔합니다.

 

 

 

이치 서울이라고 카페를 이름 지어놓은 이유

 

 

 

 

 

그리고 카페 이름을
이치 서울이라고 이름을 만든 이유는

이치: 두 가지 모양새, 둘이 합치되는 일 합치
이치: 사물의 정당한 조리 또는 조리에 맞는 취지
이치: 각자의

서울의 모습을 상상할 때 떠오르는 감정들의 합치라고 합니다.
인스타에서 찾아보니 오더라고요!
그리고 벽에 둘러져 있는 철근? 은 선으로 표한한 모습이라고 합니다.

이곳은 주문하는 곳
처음에 직원분과 메뉴판이 없어서 어디서 하는 거지 싶었는데
직원분이 나오시더라고요!
왼쪽에 직원 분 찾는 벨도 있어요~
주문받으면 다시 들어가시고 음료는 가져다주시더라고요!


메뉴판은 왼쪽 테플렛으로 보실 수 있고 간단한 설명과 함께 사진을 보여주시더라고요!
직원분이 매우 친절 친절하셨어요 :)





이치 서울 메뉴



저희는 쑥 아이스크림과 &이치 라테(쑥 아이스크림이 올라간 라테) 주문했어요.
그리고 밑에 청 메뉴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바질 키위,
참외 샐러리 라테
건강스러워 보이는 이름과
호기심이 생기는 조합의 라테예요!ㅋㅋㅋ

 

 

이치 서울 쑥 라테와 아이스크림 후기

 

 

 

오호호 호호 제가 먹은 쑥과 관련한 라테,
아이스크림 통틀어서
제일 맛있어요!!!! 신남ㅎㅎ🤩🤩🤩

쑥 라테를 맛보고 싶은 이유는 쑥의 향과 맛을
느끼고 싶어서 인데
너무 시럽이 맛에 달거나, 쑥의 맛이 느끼하던가..
그랬는데
이곳에 쑥 아이스크림은 상큼하고
쑥 맛이 적절하게 느껴지더라고요!!
당도 또한 적당한 맛!


이치 라테도 저는 너무 만족하면서 먹었어요.!
쑥 아이스크림과 라테의 조화도 좋더라고요.
고소한 맛에 우유와 에스프레소 와도 잘 어울리고
아이스크림도 넉넉하게 하게 올려주십니다. ㅋㅋㅋ!

신사역 다시 방문할 의사가 200% 있어요!!
친구에서 소개해주고 싶은 곳.

코로나 시국으로 칸막이를 좌석마다 설치해 두었고
일행인 듯하면 먼저 치워주시더라고요!

이곳에서 파는 수저 과일청과
오른쪽에 저것은 아직 청체를 모르겠어요 ㅎㅎㅎㅎ

가로수길에 맛있는 쑥 라테를 먹을 수 있어서 기뻤어요!
마시면서 기분 전환되는 쑥 아이스크림이었어요!



이번 주도 고생한 나를 위한 작은 선물로
즐겨보시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