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와 디저트

강남역- 틈 카페 글라스하우스

by haepi on 2021. 8. 15.




강남역 중간에 위치한 틈에서 2층에 위치한 그라스 하우스를 다녀왔어요.
고성에 아주 힙한 카페로 유명한 곳이더라고요 !

1층에서는 핸드폰 체험 이벤트를 하고 나니 지쳐서, 자연스럽게 쉬러 가게 되더라고요 ㅎㅎㅎ

틈이라는 전체적인 건물 콘셉트와 맞게 휴양지 , 휴식 자유로운 느낌이 나는 곳이었어요.
틈이라는 곳이 LG에서 만든 곳이라 LG유플러스 통신사 고객이면 음료 50% 할인, 그리고 SKT, KT는 20%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는 곳이었어요.

 

 

 

 


다만, 처음에는 몰랐는데 이용시간이 1시간으로 제한이 되어 있더라고요. 
한 시간은 너무 짧아서,  1:30-2시간 정도로 넉넉했으면  좋겠어요.

장점은  통신사 할인이 잘되어서  엘지 이용고객분들은 강남역에서

이런 저렴한 가격으로 앉아서 마실수 있는 곳은 흔치 안은데 가격적 메리트 있고,

분위기도 나쁘지 않고 커피 맛이 정말 좋았어요!

생긴 것만 보면 디자인만 이쁠 거 같지만 막상 앉으면
의자가 얼마나 편한지 1시간 동안 불편함을 전혀 느끼지 못하겠더라고요.

2층에 올라가면 데스크 옆에 바로 스크린이 있는데 그냥 영상인 줄 알았는데, 실시간으로 고성 앞바다를 보여주는 것이었어요.

와 아아 아 저 스크린이 실시간인걸 알고 나니  너무 부릅 더라고요 ㅋㅋㅋ저기서 나도 서핑해보고 싶다는 생각이 마구마구 솟구쳤어요ㅎㅎ


또 스크린 맞은편에는 밖을 바라보며 앉을 수 있는 자리였답니다.

자리는 적당히 서로 간격 넓게 배치되어 있었어요.

드디어 나온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다크 다크 묵직한 맛인데 정말 굿굿. 좋더라고요  
컵 홀더도 본점 고성과 맞게 서핑하는 모습이 담겨있어요.
바쁘게 지나가는 사람들과 빌딩이 많은 곳에서 상반된 휴양지 분위기 물씬 나는 글라스 하우스 카페였습니다.!

 

제 생각에는 여기를  주목적 카페로 다녀오기보다는 , 약속 시간 전에 도착해서,  시간이 애매하게 났을 때 이용하기 좋을 거 같아요!ㅎ

 


이상으로 내 돈 내산 포스팅을 마치며,

건강하고 즐겁게 남은 여름 보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