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와 디저트

신논현역 카페-말차 티라미수 맛집 ! 가배도

by haepi on 2021. 8. 16.

송리단길에서 간판 없는 카페로 유명해졌던 가베도
간판이 없는 곳이라서 나만 알고 싶은 카페였는데, 이제 너무나도 유명하진 곳이에요ㅎㅎㅎ
신논현에도 지점이 생겼기에 오랜만에 만난 친구와 다녀왔습니다.

운영시간
11:00-22:00


저는 처음 갈 때면 꼭 지나치고 다시 찾게 되는 곳이라, ㅎ여러분들은 한 번에 찾을 수 있게, 건물 사진을 올려드려요.
신논현역에서 4번이나 5번 출구에서 내리고 무공 돈까스 매장을 찾으면 그곳 2층에 있답니다.

 

 

건물의 외관과 다르게

문을 열고 들어가면 반전 세상이 나오는 가배도ㅎㅎ

 

 

약간 영화 아가씨에 나온 집 느낌도,  나고 구한말?? 시대 느낌도 나고

앤티크 한 동양 분위기 물씬 나는 곳이에요~

카페의 창틀도 일본식 느낌의 격자무늬 모양으로 꾸며 놓았어요. 

그리고 좌석은 여유롭게 서로 띄어져 있고 매장도 꽤 넓은 편이었어요.

좌석들이 서로 가까이 있기보다는 떨어져 있는 게 저는 코 시국에도 맞고, 이야기 소리도 서로 안 들려서

좋은 거 같아요.~~

 

아래 사진처럼  바 스타일의 좌석도 있었고 편안한 소파 좌석들도 있었어요.

의자들은 대체적으로 푹신푹신한 쿠션감 있는 의자여서 앉아서 수다 떨기 편하더라고요 :) 

여행도 못 가는 요즘에는 이런 곳에서 라도 즐거운 주말을 즐겨야 하지 않겠어요 ㅎ

 

그다음으로는 가배도의 메뉴판이에요!

이곳은 말차 종류의 음료와 티라미수가 맛집인 가배도 에요.! 
저희는 아이스 말차 라테 , 라비앙로즈 티 그리고 말차 티라미수를 주문했어요.
특히 저는 이곳의 말차 티라미수가 너무 꾸떡 하지 않으면서 고소한 맛과 치즈 맛이 나는 게 맛있어서

가시면 드셔 보아야 할 메뉴로 말차 티라미수 추천입니다.!!ㅋㅋㅋ
그리고 코로나 극복 이벤트로 4단계 적용 기간 동안 티라미수를 1천 원 할인해주고 있었어요.

 

 

주문한 음료와 디저트가 나왔어요!
역시 👍👍ㅎㅎ분위기도 좋고,  맛도 있으니 좋더라고요!
신논현역과 가까운 곳에서 약속 잡으시는 분들은 한번 다녀오세요~``

 

이상으로 내 돈 내산 포스팅을 마치며 
월요병을 이겨내고 오늘 하루 현재를 즐겨봅시다 :)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