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와 디저트

송리단길카페, 롯데월드몰- Riff Coffee Bar 커피맛나네요

by haepi on 2021. 7. 6.

송리단길이 많이 알려지게 되면서 여러 카페들이 들어서고 있어요.

올해 이 거리에서 새로 생긴 카페인 riff coffee bar에 다녀왔습니다.

주택 골목 한적한 길 사이에 들어가다 보면 나오는 카페.

 

 

 기본정보

  • 운영시간 월-일:10:00-22:00(last order 21:30), 목:12:00-22:00(last order 21:30)
  • 주차공간 x
  • 원두 선택 가능 , (오틀리) 비 건우유를 선택 가능 
  • 라테아트 수상경력 바리스타님
  • 7/8은 휴무 

  *  스페셜 음료: 리프 커피 (only ice)로 아메리카노 위에 크림과 오렌지가 들어간 음료

 

  *  카페에서 추천하는 오틀리 우유와 어울리는 음료

     1. 녹차라테

     2. 플랫화이트

     3. 수제 바닐라빈 라뗴

     4. 라테

 

카페외부 간판

 

 

- 메뉴-  

 이곳은 커피, 음료, 티, 디저트로 구성되어 있으며  리프 커피만의 스페셜 음료도 있고,

 브루잉 종류의 경우 그날은 아래 2개가 준비되어 있었고 그날그날 바뀌는 듯했어요!

  1. 에티오피아 시카소 화이트 로즈

  2. 콜롬비아 몬테 블랑 토 퍼 플카 투라

 각각 원두에 대한 설명이 구체적으로 놓여있어서 내용 읽어보시면서 선택 가능해요.

메뉴

 

 

 

 

 

그리고 리프 커피에 있던 디저트들 

유리 모양 틀에 담아 놓았더라고요. 너무 오픈되어있으면 먼지가 쌓일 거 같은데 이런 거 좋음.

그리고 가운데 에는 큰 바로 정사각형 모양의 바로 둘러앉아 마실수 있는 곳이 있어요.

너무 부 담지 않게, 에스프레소 머신이 중간에 있어요.ㅋㅋㅋ

 

라테아트 상을 받으셔서 그걸 봐야 하는데ㅋㅋㅋ 너무나도 더운 날씨라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아이스 카페라테를 선택했어요.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산미 있는 원두를 선택하고, 아이스 카페라테는 다크 한 맛을 선택했더니, 둘 다 맛이 다르더라고요

산미 있는 아메리카노는 상큼한 맛이 나서 신선하다는 생각이 들었고, 아이스 카페라테는 고소해지는 맛이었어요!

라테아트는 아직 못 봤지만 커피도 좋았어요!.

 

 

바 형식에 큰 테이블 외에 앉을 수 있는, 매장에 내부의 모습이에요.

우드톤과 배경은 화이트로 맞춰져 있었어요.

왼편은 좌석 마련되어있고 칸마다 투명 가림막이 설치되어 있었고,

오른쪽에는 키가 낮은 테이블로 좌석이 마련되어있고, 스웨이드 재질에 의자가 있었어요.

제가 갔을 때는 사람이 많아서 초상권을 위해 가리고 나면 실제로 카페를 볼 수가 없을 거 같아서

리프 커피 바 인스타에서 가져온 사진입니다. 제가 가서 실제로 느낀 인테리어와 가장 잘 맞는 사진을 가져왔어요.

묵직한 느낌이 나는 카페였어요. 사장님도 친절하셨고 커피맛도 좋았습니다.

 

 

 

 

 

 

리프 커피 바 송리단길/백제고분 역 가시게 되면 방문도 좋을 거 같아요.

이상으로 내 돈 내산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