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와 디저트

양양-카페 마음이 동해

by haepi on 2021. 6. 27.

카페-  마음 이동해 소개 

이번에 동해바다를 다녀오면서 작년에도 좋은 기억이 남았던 마음이 동해 카페를 다녀왔어요!
처음에 양양시내를 둘러보다가 분홍색 건물을 보고 저것은 분명 카페다! 우연히 발견했지만 너무 좋았던 곳

게다가 양양시내는 카페들이 문을 일찍 닫는데
11시까지 알코올도 함께 운영하는 곳이라 더 좋았던 곳!

 

  • 마음 이동해 위치

마음이 동해 카페는 양양시내에 분홍 건물 2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 운영시간
    11:00-23:00(last order 22:00)
    정기 휴무: 수요일
    반려동물 동반 가능

이곳은  양양이지만 어딘지 모르게 을지로 바이브가 함께 느껴지는 곳이기도 해요.

 


1장 서투른 여행의 시작문을 열고 들어가면,

 복도 계단과 함께 반겨주는  모빌 ^^

 

 

  • 마음 동해 카페만의 특징

이곳에는 마음이 동해에서 만드는 시원한 바다를 닮은 목걸이, 팔찌, 귀걸이 등이 있어요.

저는 바다를 정말 좋아해서 이곳에 있는 악세서리들이 좋아서 구매! ㅎㅎㅎ

시원한 느낌 나는 팔찌를 구매했는데 , 기대하지 않았던 카페에서 팔찌 길이를 조절해서 주시더라고요. 센스 무엇이에요?!

음료를 마시고 있으면 조절해서 가져다주셨어요. 그러면서 중간에 대화 흐름 끊기지 않게 계산은 나가실 때 편하게 하시라고 

말씀 해주시는 친절한 사장님 이세요.

목걸이와 귀걸이

그리고 올해 카페에는 작년에는 못 봤던 좌식 공간과 외부 테라스가 새로 마련되어 있었어요.
옛날에 많이 보던 레트로 테이블과 빈티지한 커튼으로 꾸며져 있어요.

그리고 외부 테라스는 비가 너무 많이 와서 테라스는 사진을 못 찍었어요.ㅠ

날씨 좋은날 가면 좋겠죠?! ㅎㅎ

카페는 좌석 마나 느낌이 조금씩 다른데, 가운데 자리는 옛날에 다방 느낌도 나게 꾸미셨더라고요.

어떤 좌석은 앤티크 느낌도 나고 그래서 좌석마다 느낌이 달라서 어디 앉을까 고민


카페 가운데에는 레진&매듭공예로 만든 가방도 둘러볼 수 있고, 관련한 클래스도 진행하더라고요!

  • 카페 음료를 먹어본 느낌

메뉴는 사진과 함께 앨범 형식으로 놓여 있는데 저는 그 부분도 좋더라고요.

지금은 앨범을 만 들일이 별로 없는데 옛날 기억 소환하는 메뉴판이었어요!
메뉴도 커피, 드립 커피, 논 커피, 에이드, 알코올 등 종류가 다양하고 음료 이름도 귀엽고 예쁜 음료가 많아요.

이곳 카페에 이름이기도 하며 바다를 닮은 동해 라테도 있답니다.
저희는  예민한 바나나와 &흑당 미숫가루 브라우니, 에그타르트를 시켰어요!

레트로 쟁반에 담겨오는 음료와 디저트들, 예민한 바나나도 흑당 미숫가루도 제 입맛에 적당히 당도 있고 맛있었어요!!

예민한 바나나는 민트맛과 바나나 맛이 나는 음료인데

민트맛이 강하거나 바나나맛이 강하면 맛이 없을 텐데 적절하게 두 맛이 조화로워요.

브라우니 데코까지 이쁨 이쁨 해요.

맛은 꾸덕꾸덕한 초코 브라우니,

만약에 더운 날씨라면 아이스크림이 있어서 추가해서 넣어 먹어도 딱 일듯 싶었어요!
에그타르트도 괜찮았어요. 우리가 아는 그 에그타르트 맛.

 

 

양양에 가면 기억에 남은 카페 마음이 동해, 사람도 북적이지 않고 쉬어갈 수 있는 곳이에요.
자주는 못가도 오래도록 이곳에 있었으면 좋겠어요!! 


즐거웠던 내 돈 내산 후기를 이상으로 마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