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와 디저트

영통역- 언더크롬엘로우 신상카페(Under chrome yellow)

by haepi on 2022. 2. 5.


영통역에서 가까운 곳에
언더 크롬 옐로라는 신상 카페가 생겨서 다녀왔어요!
골목으로 조금 들어가면 나오는 카페예요.

근처에 산다면 방문해서 소소하게 이야기 나누어도 좋을 거 같은 곳이에요.
위치가 카페들이 모여있는 곳이 아니라서 특이하긴 하지만,
조금 더 걸어서 이쁜 카페 가는 것을 좋아해서 다녀왔어요!

 

운영시간: 매일 11:00-21:00

 

아기자기하고 여성스럽게 이쁘게 꾸며진 카페예요.!
테이블은 5-6개 정도 놓여있었답니다.

 


메뉴는 아래처럼 준비되어있고,
오늘은  수제 밀크티와 크림 브륄레를 주문했어요!
나중에는 퐁당 오 쇼콜라 주문해 봐야겠어요.








저는 이거 보고 가져가도 되는 거는 거냐고 물어봤어요.
뭔가 가져가도 될 것처럼 놓여있어서 ㅋㅋㅋ
그런 게 아니고 데코였어요.
아무도 그런 생각 안 했나 봐요…..
아하하하 괜히 호탕하게 웃었네요ㅎㅎㅎㅎㅎㅎ.....
부끄러워라


날씨가 추웠던 날인데
따뜻한 수제 밀크티가 맛있었어요💖
물론 크림 브뤨레도 맛있었지만,
저에게는 수제 밀크티가 좀 더 특색 있는 맛이더라고요!
밀크티 먹고 싶으면 가서 조용히 있다가 와도 만족스러울 거 같아요.
주말에도 매일 열었으면 좋겠다 ㅎㅎ

 

이상으로 내돈내산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