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와 디저트

오금-맘마(mamma) 반려견과 함께한 카페 맘마 그리고 퍼푸치노 !

by haepi on 2022. 3. 14.

 

오금역 근처에
반려견 동반이 가능하고 반려동물간식과 퍼푸치노까지 함께 즐길수 있는 카페가 생겼어요.!!!
퍼푸치노 먹는모습을 인스타에서 보면 우리해피랑도 같이 가서 먹고싶다고 생갔했는데
근처에 있더라구요.
원래 해피는 반려견 동반 카페를 즐기지 않는 편이거든요... 내성적이라 모르는 사람도 많고, 본인은 먹을수도 없고 ㅎㅎㅎ
앉아만 있어야 해서요.
그런데 이곳은 자기도 같이 즐길수 있는 퍼푸치노가 있으면 좋아할것 같아서 함께 방문했어요.

이름도 너무너무너무 귀여운 맘마에요. ㅎㅎㅎ

 

 

운영시간: 10:00-21:00
휴무:매달 3번째 수요일
주차가능, 반려동반 가능


인간 전용 메뉴와, 반려견 전용 메뉴가 따로 있어요.ㅎㅎㅎ
디저트로 크로플 브리고 브라우니 !! 제가 좋아하는 디저트만 모아놨더라구요!
동생 찬스로 ㅎㅎㅎ크로플과 르뱅쿠리 밀크티 라떼를 주문했어요!
내 동생이 드디어 은혜를 갚는구나 ㅎㅎㅎㅎㅎㅎㅎ


그리고 요아래 메뉴가 강아지 전용 메뉴에요 ㅎㅎ
너무 귀업죠 코스요리도 있고
퍼푸치노와, 미니도너츠 외에도 아래 쇼케이스에 더 다양한 간식들이 준비되어 있더라구요.
우리해피는 퍼푸치노와 미니 도너츠로 가자!

 

반려견과 함께하는 곳이라서 실내와 실외가 모두 가능하구요.
마루처럼 앉아있는 곳과 의자에 앉을수 있는자리 2가지가 모두 있어요!
외부는 빨강빨강해서 ㅋㅋㅋ힙할것 같은 느낌이지만 내부 분위기는 변한한 분위기 에요~~
그리고 카페 에서는 강아지를 풀어놓으시면 안돼요~ 하네스라던지 목줄착용 필수입니다.

 

 

1차로 나온 디저트와 음료들이에요
르벵쿠키가 먼저 나오고 나중에 크로플이 나왔어요!
요즘 쿠키보다 르벵쿠키가 안에는 촉촉하고 겉은 좀 바삭바삭 두툼 해서 쿠키보다 더 찾게 되더라구요
중간에는 마시멜로우가 들어가 있고 초코초코한 맛이 아아랑 먹고싶은 디저트
음료와 디저트들은 모두 만족할정도인 괜찮은 맛이었어요!

드디어 나온 아가 메뉴 ㅎㅎㅎㅎ
처음에는 자기 메뉴인지 모르고 뒤에있는 큰 강아지만 무서워서 신경쓰는중.. ㅋㅋㅋㅋ



해피
엄청 잘먹어요 ㅎㅎㅎㅎㅎㅎ
이제 카페 오는거 좋아할거같아요.
도넛도 맛있는지 클리어ㅋㅋㅋ
접시 싹싹 비웠어요 ㅋㅋㅋㅋ



해피햐피랑 즐거운 시간 보냈어요 😆
반려견 있으신분 추천 이에용

이상으로 내돈내산 후기를 마쳐요!:)
감사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