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와 디저트

서천동 에그타르트 맛집 카페 ! MY YOUTH 마이유스

by haepi on 2022. 5. 29.



서천동에 새로운 카페가 생겼어요 !

그동안 공사중이어서 뭐가 생기는 건가 궁금했는데
그것에 카페가 ㅎㅎㅎ생겨서
안가볼수 없어서 다녀왔어요!







운영시간 : 월 - 토 10:00-21:00
일요일 휴무



매장은 깔끔하게 정리 되어있었고
적당히 넉넉한 공간에 테이블도 꾀 있어서
동네에 마실 나오기 좋은곳 같다고 느꼈어요

그리고
덤으로 귀여운 푸들 친구 대추도
가끔놀로서와서 볼수 있더라구요 순둥 순둥 한 친구 :)




커피 메뉴가 엄청 화려하지는 않았고
기본적인 커피들과 티 베이커리를 판매하고 있었어요!
그리고 베이커리가 구움과자,쿠키가 있었는데
카페에서 자주 못보는 에그타르가 있어요!
아이스아메리카노와 에그타르트 휘낭시에를 주문 했어요.

저는 에그타르트를 좋아하는 편인데, 찾기가 쉽지 않은메뉴
거든요.

그런데 오오 마이유스에서 베이커리 메뉴로 넣을만한 이유가 있더라구요!
겉이 페스튜리 같은 층으로 여러 겹으로 층층이 쌓여서 바삭바삭:) 그리고 커스터드 느끼하지 않게 맛있는 거에요~~~
그래서 남편것도 포장하고 내꺼도 또 포장 ㅎㅎㅎㅎ
빵을 좋아하지 않는 남편도 맛있게 먹을걸 보면
남편 입맛에도 맛는거 같아요 ㅎㅎ


저는 베이커리가 맛나서 종종 이용하게 될거같아요 :)
근처에 사신다면 방문해 보셔요
가신다면 에그타르트는 꼭 추천


내돈내산 리뷰 이며
이 카페와 어떤한 관계도 아닙니다 !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