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후쿠오카 3박4일 - 미나텐진 로프트(LOFT), 세리아(Seria)백엔샵

by haepi on 2024. 1. 15.

후쿠오카 3박 4일 여행 - 4일 차 일정 

10:00-13:30   미나텐진 mina tenjin-유니클로 Uniqulo,세리아 Seria,로프트 LOFT )
13:30-14:00  카페 벨로체( 비흡연하며 휴식하는 카페)
14:20-15:20   효탄초밥 (이 시간에 갔더니 줄이 없었음!)
15:20 - 크로스라이프 하카타 텐진 (cross life Hakata Tenjin) 에서  짐 찾고 공항 이동. 마무리

 

후쿠오카 미나텐진(mina tenjin)

운영시간: 월-일 10:00-20:00 
 
세리아(Seria) : 일본에 백엔샵 잡화점
로프트(LOFT) : 일본 생활문구 잡화점
유니클로(Uniqlo)  
 

 

후쿠오카를 3박 4일 짧은 일정으로 다녀왔습니다.
저와 4명의 이모님들과 엄마를 모시고 하하ㅋㅋ하하하..
후쿠오카에 가면 가장 가고 싶었던 곳 
세리아(Seria), 로프트(LOFT)  저는 문구류와 생활잡화에 진심이라 후쿠오카에 가면  꼭 가야 할 곳 중에 하나였는데요.

세리아는(Seria) 백엔샵이지만 퀄리티와 가성비 대박이라는 매장, 그리고 일본에 있는 생활 문구점 로프트(LOFT)

미나텐진에는 유니클로까지 모두 있었지만 
결론적으로 ,당시 환율과 한국 가격과 비교했었을 때 한국보다 조금 저렴했고, 한국에서도 살 수 있었기에 따로 블로그에 포스팅은 하지 않았습니다.
 
참고로 일정에 만드실 때, 미나텐진에 세리아, 로프트, 유니클로  3곳을 방문했을 때  대략 3시간- 4시간 정도 잡으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https://maps.app.goo.gl/oPFzcDByWgYMFyJR7

 

미나텐진 · 4 Chome-3-8 Tenjin, Chuo Ward, Fukuoka, 810-0001 일본

★★★★☆ · 쇼핑몰

www.google.co.kr

 

 
 

 

 

미나텐진 mina tenjin에 6층에는 세리아(Seria)매장
4층에는 로프트(LOFT) 매장이 있어서, 세리아(Seria)부터 둘러보며 천천히 내려오기로 했답니다.

세리아Seria 입구에서부터 접시가득으로 벌써 설렘

 
 

안왔으면 어쩔뻔 했나!
가성비 좋은  퀄리티와 귀여움 가득한 것들 이었습니다.
특히 접시,종지들은 종류도 많고, 귀엽고 이쁘더라고요.
백엔샵이라 큰 기대는 없었는데, 저렴한 가격에 비해서 괜찮은 퀄리티 이었어요. 저 뿐만 아니라,주부9단으로 살림 만렙이신 엄마와 이모님들이 마음도 홀림

 
 

그리고 한켠에는 귀여운 도시락통과 쟁반들
일본은 도시락을 많이 가지거 다녀서 그런지
도시락통도 다양했어요.
그 옆에는 생각하지 못한 러블리,귀염 쟁반
한 개 남아있는 꽃무늬 미니 사이즈 쟁반 득탬했어요 ㅎㅎ
한 개 남으면 괜히 더 좋아 보이는 효과 ㅋㅋㅋㅋㅋㅋ

그밖에 다른 잡화들도 종류별로 엄청나게 많이 있는데요.
문구류,각종생활용품,자취템, 악세서리 등 나열하기에도 많았어요. 특히 이건 쟁여야 한다고 느낀 물건들은 주방템들 이었어요.둘러보면 1시간 금방 지나가더라고요.

이제 다음 층에 생활문구류 위주의 로프트LOFT 뿌시기 !

 

 

로프트LOFT에는 좀 더 품질 좋아보이고 일본감성 가득 들어간 문구류,생활용픔이 많았는데요.
세리아(Seria) 둘러보고 온  뒤라 좀 더 비싸게 느껴지지만
사실 그렇게 비싼것도 아님ㅋㅋㅋ
둘러보면 클립도 어찌나 귀엽던지.... 손가락 사이즈 정도 되는 초 미니 가위, 와 정말 일본 스럽다…!
그 가위를 사왔어야 하는데!!!  작아서 어디든지 들어갈거 같아서 몹시 후회중 ㅠㅠ

 

그리고 다음 코너로 넘어가면 다이어리 꾸미기 좋아하는 분들에 천국이 될만한 곳들과 팬시, 테이프,엽서 구경할 문구류가 천지에 널려있어요.
미나텐진에 한층 한층이 꾀 넓어서 층 한개마다 구경할 것들이 굉장히 많았답니다. 팬시,문구류 좋아하는 분들은 로프트(LOFT)가시면 시간가는줄 모를듯 합니다. 

 
 
 
 

미나텐진 건물에 있는 매장 몇군데만  구경해도 시간이 3시간이 금방 지나더라구요.
 후쿠오카에 마지막 일정으로 다녀온 세리아(Seria), 로프트(LOFT) 다녀오길 잘 한거 같습니다. !


이상으로 후기를 마치며, 후쿠오카에 여행 가시게 될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