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삿포로(sapporo)-비에이(biei) 맛집 , 먹거리

by haepi on 2023. 3. 5.

 

 
비에이 투어를 하면서

맛있게 먹었던 것들에 대해서 적어보려고요! 

 

 

비에이 투어를 했던 포스팅은 아래에 링크로 가시면 됩니다.:)

 

2023.03.03 - [나들이] - 삿포로(sapporo)-비에이 투어
 

 

삿포로(sapporo)-비에이 투어

삿포로 여행하면 절대 빠질 수 없는 게 비에이 투어 일본내에서도 손에 꼽히는 여행지인 비에이 저도 다녀오고 다니 정말 인상 깊고 다시 가고 싶다 생각한 곳인 비에이였여요! 삿포로는 언제

diary1213.tistory.com

1.bocca 요구르트
 

첫 번째로는 마시는 요구르트입니다.
삿포로가 낙농업과 구황작물이 맛있기로 유명하다고 해요. 그래서 맛있는 곳이니까  뭐 당연히 맛있겠지 했는데, 
어머나 충격적일 정도로  맛있는 요구르트 맛이었어요.  '요구르트가 맛있어 봤자 요거 트지'라고 생각했던 저의 뒤통수 후려치는 맛이었어요. ㅎㅎㅎ(다소 과격한 맛 표현) 그 정도로 맛있었던 마시는 요구르트!

 

 

 

 

2. 야키토우키비

 

일본어 모르는 저는 그저 큰 옥수수 그림이 그려있는 것!! (가이드님에 직관적인 설명)

진짜 별거 없어 보이지만 맛있는 옥수수 과자

저는 원래 옥수수를 좋아하지 않는데, 이게 왜 맛있냐면요.

과하게 달지 않으면서 고소한 옥수수 맛이 난답니다. 그래서 자극적인 맛보다는 뭔가 자꾸 손이 가는 맛?이에요!

 

 

 

3. 스즈란

 

마지막은 비에이역에서 먹은 일본 가정식집

준페이가 너무나 유명해서 그곳에서 여유 없게 먹고 싶지  않기도 했고

충분히 맛있는 곳이 많아 보여서 가게 된 곳이었어요.

비에이역에 있는 음식점들은 휴무가 제각각이기도 하고 쉬는 날도 많아서, 영업날짜를 확인하셔야 한답니다.ㅎㅎ

 

 

영업시간

금토일:11:00-3:00, 17:00-23:00

월화수: 점심 x 17:00-23:00

 

비에이역에서 대략 10분 정도 걸어가면 나오는 곳이에요.

길은 어렵지 않게 쉽게 찾으실 수 있으실 거예요!

내부가 아기자기하게 꾸며진 가게가 매우 귀여운 곳이었어요.

스즈란에서 저희는 햄버거 도리아, 그린카레, 나폴리탄 파스타를 주문했는데요,

제일 맛있었던 건 도리아, 그리고 그린카레 마지막은 나폴리 파스타 였어요!

 

도리아는 리소토랑 비슷한 건가 했는데 위에 치즈가루를 뿌려 오븐에 구워 나오는 것은 마았는데, 안에 밥이 들어있는 것은 아니고요! 방금 막 오븐에서 나온 치즈 안에 도톰한 고기패티가 들어 있었답니다. 제가 생각한 것처럼 밥이 들어있는 것은 아니었지만

두툼함 패티와 적당히 간이 되어있는 소스와 그리고 위에 치즈까지 맛있었어요.!! 

또한 그린카레는 대체 무슨 맛일까 이름으로는 상상이 안 가는 맛이었는데 ,

코코넛 맛이 나는데 완전한 코코넛 맛은 아니고  부담스럽지 않게 맛있는 카레였어요.! 의외로 맛있던 카레

그리고 마지막은 나폴리탄 파스타 였는데, 옛날에 그 맛 아시나요? 토마토케첩으로 만드는 옛날 파스타 맛이었어요.! 

자주 먹던 토마토 파스타 맛은 아니어서, 제 친구는 어색해했지만 저는 괜찮더라고요!

나폴리탄 파스타는 호불호가 있을 수 있다는 것 참고하시길 바라요!

 

 

 

 

 

 

 

 

 

 

https://goo.gl/maps/kCEMiMCtsSJa4JbF8

 

스즈란 · 일본 〒071-0207 Hokkaido, Kamikawa District, Biei, Nakamachi, 1 Chome, 5番35号 1階 良栄舎

★★★★★ · 카페

www.google.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