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삿포로(sapporo)- 포켓몬센터 pokemon center

by haepi on 2023. 2. 27.

삿포로 포켓몬센터

일본 〒060-0005 Hokkaido, Sapporo, Chuo Ward, Kita 5 Jonishi, 4 Chome−7

다이마루 백화점 8층

운영시간:10:00- 20:00

한동안 가지 못했던 일본!

드디어 코시국으로 가지 못했던 일본 여행을 다녀왔어요!

눈을 좋아하는 저는 삿포로 여행을 다녀왔는데요

삿포로 여행 중에 빠질 수 없는 게 있으니 포켓몬센터예요

그 바쁜 여행일정 중에도 이곳을 가야 한다며 ㅎㅎㅎ

오전 10시부터 아침 일찍 오픈런으로 가게 된 포켓몬 센터예요.
저처럼 오픈하자마자 포켓몬센터로 가는 분들이 꽤 있으시더라고요!
일본의 포켓몬센터에는 포켓몬스터 인형뿐만 아니라 각종 생활용품들과 먹는 것까지 포켓몬스터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가서 헤어나 어기 힘든 곳이더라고요 ㅎㅎ 저는 마음 것 덕질을 했답니다.

입구부터 너무 설레어💖

보이시나요 매장이 작지도 않아서 너무 좋았어요 ㅎㅎ 구경거리가 그만큼 많았고 고민할 거리도 많았답니다.
가장 왼쪽부터 천천히 둘러보는데요 인형부터 쭉 둘러보는데요
많은 종류들에 포켓몬 인형들이 진열되어 있었어요

이곳에는 1세대 포켓몬부터 4세대까지 종류별로 인형들이 진열되어 있었어요.

저는 1세대 포켓몬을 제일 좋아해서 바로 꼬부기를 집었지만요

그 옆에는 열쇠고리도 포켓몬 종류 따라서 고를 수 있는 곳이 있었어요.!

다음으로 제눈에 띄는 곳은 그리고 너무나도 귀여운 포켓몬스터 스티커!!!!!!!
너무너무 귀여워!!!!

띠부띠부 씰보다 큰 손바닥만 한 사이즈인데
이 스티커 앞에서 저랑 어떤 일본 남자분이랑 너무나도 신중하게 고민하면서 하면서 픽 했답니다 ㅎㅎ
스티커 퀄리티 뭐야 미쳤어요. 이거를 어떻게 두고 와요

이건 사야 한다며..ㅎㅎ장바구니에

그리고 포켓몬 캐릭터가 들어간 틴케이스로 선물하기 좋은 초콜릿과 스낵 종류들이 한가운데에 자리하고 있었답니다.

선물용으로 사기 좋아 보였고 틴케이스는 나중에 사용할 수 있으니까요 그런 점에서 좋았어요

내용물보다는 틴케이스를 사가기 위해 보는 용이라고 보면 될 것 같아요
그리고 스낵 종류들도 있었는데요.

봉지에 그려진 포켓몬은 필요하지 않아서 생략...ㅎㅎㅎ

피카추 라면도 있었지만 먹고 사라지는 건 싫어 싫어 ㅎㅎㅎㅎ

그리고 내부로 조금 들어가면 손수건들과 생활용품 그리고 문구류로 나누어지는데요
이곳 일본에서는 개인 손수건을 많이 사용한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그런지 이곳에서 손수건이 있더라고요.

그리고 집게, 립밤, 거울, 빗, 도장,.. 정말 없는 게 없더라고요. 다 사고 싶어서 혼났어요

그리고 제일 안쪽으로 계산한느 곳으로 가는 곳에는

캠핑용품으로 나온 아이템도 있었답니다.

진짜 무궁구진 하게 만들어져 나오는 곳이구나 이곳??? ㅎㅎㅎㅎㅎ

저처럼 좋아하는 분들이 이랑 어린이들에게도 천국 같은 곳인 듯해요

그리고 관심 없지만 저를 따라왔던 친구들도 귀엽다며 한 개 두 개씩 사는 곳

종류들도 많아서 은근히 실용성도 있어요 ㅎㅎㅎ

한 번씩 들러보세요

제가 간 곳은 삿포로 다이마루 8층에 있던 곳이었고

신치토세 공항에도 포켓몬 센터가 있으나 규모가 작아 보였어요

시간이 되신다면 백화점 추천드립니다.

아래는 삿포로 다이마루 구글 지도 링크입니다.!

https://goo.gl/maps/vBJGRQtyVQyS8av7A

[다이마루백화점 삿포로점 · 일본 〒060-0005 Hokkaido, Sapporo, Chuo Ward, Kita 5 Jonishi, 4 Chome−7

★★★★☆ · 백화점

www.google.com](https://goo.gl/maps/vBJGRQtyVQyS8av7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