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들이

성수동- 성수연방의 라이프스타일 편집샵 띵굴스토어 (Thingool store)

by haepi on 2021. 7. 5.

 


안녕하세요!

성수동에 편집샵 띵굴 스토어를 다녀왔습니다. : )

HAY 심플하면서도 통통 튀는 북유럽 스타일 리빙 브랜드라면,

띵굴(Thingool)은 국내의 브랜드 들로 이루어진 리빙 아이템, 라이프 스타일 아이템들을 모아놓은 곳이에요.

액세서리부터 시작해서 옷, 주방에서 사용하는 우드 제품, 도자기, 접시, 욕실제품들, 향초, 등등 여러 가지

아이템들을 둘러볼 수 있었어요,

또한 띵굴은 원래 살림살이에 관해 글을 쓰시던 파워 블로거 '띵굴 마님'이라는 분의 라이프 스타일이

인기가 많아지면 생겨난 브랜드라고 해요.

성수 연방에서 운영 중이어서 스토어로 다녀왔어요.

 



-운영시간-

10:00-22:00(연중무휴)



성수 연방에 가시면  띵굴 스토어도 있지만, ㄷ형태의 3층 건물로 테라스 자리도 있고,

카페와 음식집들도 있답니다.

 

 

층별 매장 안내

1층- PIZZA SEASON(피자) , Indica(인도음식), JAFA(수제 맥주) , index caramel 카페

2층-메이플 탑 펜케이크, index caramel factory

3층- 천상 가옥 카페

 

 

 

저의 목적지는 띵굴 스토어라서 바로 1층 띵굴 스토어로 직진합니다.
1층 왼편에 있고 눈에 띄어서 금방 찾으실 수 있어요.



띵굴 스토어 성수점 매장에는 귀여운 또봉이라는 작은 멍멍도 있어요.
너무나 귀여움, 그러나 조금 시크하신 편이에요. 

입구에는 카운터와 액세서리 종류들로 시계, 목걸이, 반지 등등 이 있는데 또봉이 사진 찍느라... 못 찍었어요. ㅎ

 

 

 

 

 

 

성수점 띵굴 스토어는, 반대편에 매장 3-4개를 합쳐 놓을 정도로 작지 않은 규모예요.

세일 중인 옷부터, 베이식 하지만 포인트 있는 옷들도 있고, 편하고 캐주얼한 옷들이 주로 있었어요.

그다음은 향초, 향수, 디퓨저, 룸 스프레이 등 향기와 관련한 제품들이 있었어요.

전반적으로 핸드메이드, 유기농, 안저 한 원료, 그리고 동물실험 반대를 기반한 제품 브랜드들이 많았어요.

또한 제품군 별로 여러 종류를 준비해 놓아서 비교하면서 볼 수 있었답니다.

 

 

 

 

 

 

 

 

여러 가지 종류 중에 제 눈에 뜨였던 것은, 비누 크렘 (creme ) 투명하게 수정처럼 이쁘게 생긴 비누였어요.!

이쁘기만 한 게 아니라 자연성분으로 만들어진 순한 비누더라고요. 그리고 천연 오일을 사용해서 만들어서 향도 좋다고 해요.

그러나 가격은 1개에 15,000원 정도로 가격대 여서, 저는 고민하게 되더라고요.

 

그리고 띵굴이 롯데월드 몰 점에도 있었을 때 내 돈 내산으로 산 제품도 있더라고요.

게슈탈트 프로젝트( Gestallt project )라는 브랜드인데요.

저는 돌멩이 모양 캔들을 가지고 있어요.

실제로 사용해본 후기는 조약돌 캔들은 사이즈가 작아 향이 오래 안 갈 거라고 생각했는데

향이 은근하게 오래가더라고요!.

인테리어 소품 효과로도, 방향제로도 좋아서 화장실이나 화장대에 올려두고 있어요.

그리고 서랍장 같은 곳에 두고 열 때마다 향이 나서 저는 잘 이용하고 있어요. 

 100% 수작업으로 만들며,  천연 원료로만 사용하는 곳이라서 더 안심하며 사용할 수 있는 브랜드 에요.!

게슈탈트 프로젝트 -돌맹이 캔들

그다음 코너는 주방인가 봐요!

주방에서 사용하는 도구들이 진열되어있었어요.

왼편은 나무들로 만들어진 다양한 사이즈의 주걱들과 쟁반들이 보울들이 있었어요.

그리고 다른 한쪽은 도자기, 글라스 제품들이었어요.

정말 다양한 리빙 브랜드가 있는 띵굴 

레트로 느낌 나는 컵세트, 귀여운 접시와 도자기 제품들, 그리고 색감도 통통 튀는 접시들

그리고 은은한 매력이 나는 저와 컵들이 있었답니다.

 

 

 

세탁실 콘셉트의 공간도 있고,  촛대와 오브제들이 놓여있는 곳이었어요.

집안에서 생활하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집에 있는 소품에 관심이 많은데, 인터넷으로 보던 제품들을 

실물로 보게 되어 좋았어요. 종류와 색상이 다양 가득했어요.

 

집안 살림 템들로 둘러볼 것이 많았던 띵굴 스토어였어요.!

공간별로 주방과 리빙룸 옷방, 나눠 저 있는 콘셉트가 재미있었고, 라이프 스타일 편집샵이라는 말이 정말 어울리는 곳이었습니다.

성수동에서 구경할 거리 찾으시면 이곳도 한번 구경해 보셔요~

이상으로 내 돈 내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