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들이

양평 - 반려견과 즐겁고 만족스럽던 애견동반 풀빌라 - 슬로우인 풀빌라

by haepi on 2021. 6. 14.
반려견과의 추억도 만들고
사람도 만족하며 즐길 수 있었던
깔끔한 애견동반 풀빌라!



반려견과의 추억을 좀 더 만들기 위해서
애견과 물놀이가 가능한 펜션을 다녀왔어요.
이곳은 독채로 풀과 노천도 함께 이용할 수 있는 펜션이에요.


독채 풀빌라로 다른 강아지와 마주치는걸 무서워하는
저희 집 반려견과 딱이었어요 ㅋㅋ
'강아지 운동장 따위 무서워서 이용하지 않는다' 스타일

양평에는 몇 번 다녀왔지만, 이런 곳이 있었나 싶을 정도로
굽이 굽이 숲길에 옆에는 계곡이 흐르고 있더라구요~!
경치가 좋다 보니까 자전거 라이딩하시는 분들도 계시고요



저희는
1박 2일 일정으로 머물렀어요

L2

금액은
기간마다 다른데
26만 원~48만 원 사이예요.
그리고 애견 동반 2만 원(10Kg 미만 소형 가능)
1인 인원 추가 3만 원 이더라고요!



풀+자쿠지+독채+애견 동반
모든 것이 가능한 곳 찾기가 쉽지 않았는데
이곳이 우리가 찾던 그곳! ㅋㅋ




펜션에 조금 일찍 도착했는데
마침 벌레와 방역작업이 끝나셨다며
바로 입장하게 해 주시더라고요!


숙소에는 튜브가 준비되어 있었고
사진으로 봤던 풀이 생각보다 넓더라고요!!

후기에 보기보다 넓다 넓다 하기는 했는데
이곳 풀은 사진보다 실물이 더 나은 곳이었어요~~!

반려견과의 첫 여행에 너무 신난 나머지 외부 영상 찍고
내부는 풀빌라 사진은 홈피에서 가져왔어요.
사진과 똑같고 사장님이 직접 관리하셔서 그런지
정말 깨끗하게 정리 정돈되어있더라고요!
이용할 때 너무 편리하게 되어있었어요.


그리고 계단 위로 올라가면 다락방이 있는데
저희는 1층에만 머물렀답니다.

침실

자쿠지있는 외부로 연결된 곳

화장실

화장실도 참 크죠???
ㅎㅎ 이곳도 깨끗 깨끗

사진빨을 받지 못해 아쉬웠던 풀의 모습!

6월이라 풀의 물 온도는 좀 차가웠어요~
오후로 갈수록 날씨가 더워져서,
나중에는 적응하며 놀았답니다.

데크로 외부는 가려져 있고 위에 산과
새소리가 들리는데 꼭 산속에 있는 거 같았어요 ~~


반려견과 의 물놀이는
물을 궁금해만 하고 오들오들 너무 무서워해서 못했어요
고거하려고 간 거였는데 ㅠㅠㅠㅋㅋ
다음에 강아지 수영장 적응 후 시도해야 할 것 같아요.ㅋㅋㅋ


강아지와의 물놀이는 하지 못했지만
산 냄새와 새로운 곳에 다녀와서 그런지
강아지도 신나 하더라고요!




외부 테라스 테이블


물놀이 후에는 야외에 있는 테이블에서
집에서 준비해온 고기 와 야채들로 고기 굽 굽을 위한
세팅 세팅~~

양고기와 삼겹살 버섯 채소들로
바리바리 ㅋㅋㅋ들고 갔답니다.

호일을 깔지 않고 구워버려서 불이 엄청 붙더라고요 ㅎㅎㅎ
그런데 호일깔아서 구운 고기보다 더 맛있어서
모두 그 맛을 잊지 못하고 있어요!ㅋㅋㅋㅋ







처음으로 반려견과 함께한 풀빌라 여행
저에게도 반려견에게도 너무나 즐거운 기억이 될 거 같아요. ^^
주인분도 친절하셔서 좋았고
드라이빙하는 기분으로 다녀왔어요!

반려견과 여행 가고 싶은 분에게
좋은 펜션인 것 같아요!
다만 독채 풀빌라로 애견 전용 마당이 있는 것은 아니었어요.
저희 집 강아지는 다른 강아지와의 만남을 즐기지 않기에
이곳이 더욱 잘 맞았고요 ㅎ


이곳이 아니더라고
반려견이 있으신 분들은
함께 여행 떠나보세요.
정말 좋은 추억이
될 거예요 ^^~~~



- 이곳에 가시게 되면 필독 사항!!ㅋ-

*가는 길에는 편의점이 거의 없어서
짐 쌀 때 미리미리 챙겨가야 한다는 점!!!

*그리고 바로 뒤가 산 속이라 버물리와 모기에
뜯기지 않게 하는 스프레이 챙겨가셔요 ㅎㅎㅎ!!!


이상입니다.

추억 가득가득한 6월 보내시고 감사합니다!


참고로 내 돈 내산 후기입니다.^^

예약을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됩니다~!
네이버 예약 - 슬로우인 풀빌라 (naver.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