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와 디저트

가로수길 카페 - 마망갸또 캐러멜 맛집 !

by haepi on 2021. 8. 28.

가로수길에 있는 캐러멜 맛집, 마먕 갸또



운영시간
매일 12:00-21:00

2층처럼 생겨서 아래층은 베이킹 랩으로 쓰이는 듯하고 위에 층은 카페로 운영되고 있었어요!
처음 들어가면 이런 커다란 단체석과 부스석 좌석이 그럭저럭 한 간격으로 편안하게 되어있었어요 ㅎㅎ
요즘은 코로나 시대라 좌석이 너무 붙어있으면
신경 쓰여서 그것도 생각하게 되더라고요!


그리고 처음 들어가면 매장에 처음 들어가면 좌석이 몇 개 없나? 싶은데 안쪽으로 들어가면 다 나오는 테이블들이에요!


이곳은 캐러멜과 롤케이 크도 훌륭한 곳이에요~~
저는 롤케이크를 종류별로 다 먹어봤는데
필링이 진하면서 느끼하지 않아 모두 맛있어요!
그리고 롤 시트는 촉촉 한데 단단한 신기한 롤 시트

어느 롤케이크를 먹어도 성공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새롭게 캐러멜 조각 케이크를 선택 ㅎㅎㅎ

아래 보시면 사진 캐러멜도 종류도 매우 다양해요.
그런데 제가 그날 카페만 3곳 같더니 ㅎㅎㅎㅎㅎ
점점 기운이 달려서 사진을……안 찍었더라고요..ㅋㅋ
적당히 갔어야 했는데, 뽕을 뽑으며 다니느라ㅋㅋ

선물용 카 러멜을 고급지게 포장되어 있었는데 ㅠㅠ
아쉬워 마망 갸또 인스타에서 라도 퍼온 사진이에요.


그리고 양갱도 있는데 ,
저는 양갱을 싫어해서 안 먹어 봤어요.
그래서 뭐라고 말할 수가 없네요.


음료는 그날따라 상큼한 에이드들로 시켰는데
밑에 뷰레?? 청?? 들이 위아래로 잘 섞이지는 않더라고요. 그렇지만 맛은 상큼 달콤 맛있었어요!
기대했던 캐러멜 조각 케이크
너무너무 달지도 않고 싱겁지도 않은 적당한 달다구리 캐러멜 맛이라 만족 만족! 역시 ㅎㅎ



내 돈 내산 후기이고요.ㅎㅎ 이렇게 카페만 3곳을 다녀오며 주말을 보냈답니다.
모두들 무리하지 않는 주말 다들 보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