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와 디저트

송리단길- 꽈배기 도넛 봉땅(Bontemps)

by haepi on 2021. 11. 16.



이게 얼마 만에 포스팅인지..
애견미용 3급 준비하느라  너무 바빠서 글을 못썼는데,
드디어 여유가 조금 생겨서(이유는 불합격으로 강제 자유가 주어짐)
날씨 좋았던 9월 말일쯤 , 다녀왔던 송리단길에 있는 봉땅을 드디어 쓰게 됐어요!


이곳은 도넛 맛집이라구 하는데 , 우리가 아는 그 동그랗게 생긴 도넛이 아니라
꽈배기 도넛 모양이에요!

 

 


운영시간
10:00-22:00
셋째 주 월요일 휴무
반려동물 동반 가능
주차 가능 4-5대




봉땅에 첫 이미지는
빌딩 건물옆 급 이곳만 다른 세상처럼
외국 휴양지 같은 곳처럼 느껴지기도 했어요!

이날은 주말이라 그랬는지 벌써 사장님 추천 메뉴인 티라미수 도넛은 없더라고요.
그래서 저희는 솔티드 캐러멜과 로투스 도넛을 주문했답니다.
그리고 음료는 다달이와 아아의 조합은 어디서도 성공이니까,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아이스 레이디 그레이 티로 고고!

 

알록달록한 테이블과
그리고 어딘지 모르게 힙한 갬성들, 보면서 집도 이렇게 꾸며놓으면 이쁠 것 같다는 생각도 잠시 

곧 메뉴가 나왔어요!

 

도넛들!!
솔티드 캐러멜은 마카롱으로도 좋아하고
뭐든 좋아해서 주문했는데 비주얼보다는 조금 실망
맛있었지만, 더 맛있을 거 같은 비주얼에 기대감이 있었나 봐요ㅎㅎㅎㅎ
그리고 맛본 로투스 오!!!
로투스는 성공적이었어요.
고급진 로투스 꽈배기 먹는 거 같았어요!
달달하면서 로투스 맛도 나고 신선했어요. :) 

제 입맛에는 로투스 추천입니다.

여러분들도 새로운 꽈배기를 드시고 싶으시다면 한번 정도는 다녀올만한 거 같습니다 :)

이상으로 내 돈 내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