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와 디저트

송리단길 - 와인바 스웨덴 피크닉(sweden picnic )

by haepi on 2022. 1. 8.



이미 많이 알고 계실 수 있는 곳이지만 그래도 더 알리고 싶지 않은
나만 알고 싶은 와인바인 송리단길에 있는 스웨덴 피크닉입니다!!
이곳은 편안하고 안락한 분위기에 와인바 에요!

평일: 15:00-21:00
주말 14:00-21:00







아지트 같은 공간처럼 아래로 내려가면 됩니다.
계단이 3개 정도 있는데 꽤 깊어서 조심하셔요

철문을 열고 들어가면 다른 세상이 나오는데요!
여러 종류의 와인들이 반겨 줍니다.






사실 저는 알쓰라서 와인을 잘 몰라요.
달달한 술을 제일 좋아합니다.ㅎㅎㅎ
그래서 이곳에서 직원분에게 추천을 부탁했더니 적절한 와인을 추천해 주시더라고요~!
그리고 이곳은 보틀로 와인을 고르고, 본인이 원하는 와인잔을 선택해서 마실수 있는 곳이에요!
와인잔은 주인분이 직접 모은 와인잔이라고 해요.
귀여운 와인잔, 빈티지 와인잔, 요즘 유행하는 와인잔 들이 종류별로 있어서
둘러보시면서 선택하면 된답니다.
그리고 밑에는 질문카드가 있는데
대화 소재가 떨어졌을 때 이곳에 질문 카드를 골라서 이야기하는 것도 재미있더라고요



편안하고 알록달록한 분위기의 스웨덴 피크닉 :)


주전부리로 나오는 것은 트러플 오일에 향이 나는 감자칩이었어요.
집에서도 해 먹는데 ㅎㅎ 맛나더라고요.
주전부리가 나오고
주문한 와인과 고른 와인잔을 가져와 주셨는데요
와인은 시원하게 마실수 있도록 얼음 팩과 함께 주시고요
직원 분이 친절하게 재료 하나하나 모두 설명해주셨어요.



주인분이 스웨덴에서 지내면서 와인을 마시며 나누었던 기분 좋았던 시간들로
만들어진 스웨덴 피크닉



사 퀘 테리 + 치즈
치즈 종류는 우유 , 체다, 토마토 , 스모크 , 올리브 ,
과일 , 캐러멜 치즈로 기억하고
사 퀘 테리는 까먹음..ㅎ
제 입맛에는 캐러멜 치즈 맛은 호불호가 갈릴 거 같고
그 외에는 와인과도 잘 어울리고 맛있었어요♥️





-저녁 6시가 되게 전에 가면 보틀 와인 20%
할인 1월16일까지(평일 15:00-18:00, 주말 14:00-15:00)
- 영수증 이벤트 콩고물 아이스크림

도 있으니 참고하셔요!

콩고물 아이스크림도 추천입니다.
와인 먹고 나서 시원하게 아이스크림 한 개는!! ㅋㅋㅋ진리죠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https://www.instagram.com/sweden_picnic/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