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와 디저트

서울 북촌 갤러리더 스퀘어(Gallery the square) 티 오마카세

by haepi on 2021. 5. 12.


차와 음식을 레이어링해 작은 규모로 프라이빗?
하게 즐길 수 있는 곳을 예약하여
친구들과 함께 다녀왔다.


북촌 골목길 주택가에 2층에
위치한 이곳

올라가면 요렇게
문 옆 말고 복도 벽에 표시되어있고
초인종을 누르고 들어가면 된다.

한옥으로 된 지붕이 이 액자처럼 보이는 풍경
일단 뷰 맛집 인정!

메뉴를 종이봉투에 각각 넣어주셔서
페어링 할 차 선택과 같이 할 음식들 설명이
친절하게 되어있다.

처음 나온 구운 토마토
올리브 오일+모차렐라 구운 토마토+루꼴라?
바질 페스토
말해 모해 맛있는 조합!
집에서 애피타이저로 도전해보고 싶은 음식

그리고 같이 입맛을 돋워줄
착즙 오렌지 주스에 말차
상큼하고 깔끔해요.
집에서도 만들어 보고 싶은 맛.

친구는 무 알골 맥주에 말차
그리고 두 번째 메뉴인
오븐에 구운 토스트
겉은 바삭바삭하고 치즈는 달콤 꾸끄름 한 맛이
차와 너무나 잘 어울려서 금방 먹어버렸어요.


이곳에서 마신 차 중에 제일 맛있었던 백차!
향긋한 모과와 달콤한 복숭아 향이
잘 어우러져서
긴장이 풀리게 만들어 주는 맛과 향
향이 아주 향긋 달콤해요.
훌륭한 백차 최고!!!!

티를 전문으로 하는 곳이라
그런지 티 맛이 최고!


물욕이 올라오는
귀여운 찻잔도 있구요.


들기름에 버무린 면과
안에는 소고기가 들어있어요.
차와 조합이 모두 좋고 부드러운 면과 소고기로 배부름 만족. 막바지 배부름이
밥을 안 먹고 가시는 게 더 좋을 듯!

마지막
디저트와 & 바닐라빈이 들어간 홍차
분명 나는 투게더 아이스크림 안 좋아하는데
(투게더 푸시는 거 봤는데 ㅋㅋㅋㅋㅋ)
요 아이스크림과 + 치즈 미쳤다!!!
이건 내가 알던 그 아이스크림이 아니었어요.


사장님께 신기하다고 넘
맛있다고 ㅋㅋㅋㅋ외쳤버림.
그리고 함께 마시는 바닐라빈 홍차
홍차에서 은은히 나는 바닐라향에 또
마지막 까지ㅠㅠ감동

왜 저 티를 안 사 왔지
너무너무 아쉽다 ㅜㅜㅜ
다음에 가면 꼭 티를 사야지!



인스타 DM으로 예약 가능하며
티 오마카세는 4만 원

https://www.instagram.com/gallery_the_square/



소규모로 조용히 즐기고 싶다면
다녀와 보시길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