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들이

신사역 가로수길 아더에러(ADER)스페이스 3.0 플래그쉽 스토어

by haepi on 2021. 5. 11.


가로수길에 매장이 생겼다고 친구가 알려주어
다녀오게 된 아더 에러 가로수길 매장
1:00시 오픈이라
대기선에서 대기하다가
2번째로 들어갔다.
3-5분 텀으로 1팀씩 들여보내 줍니다.

아더 에러 스페이스 3.0 플레그십 스토어

 

매일 13:00-21:00까지 운영

뉴 미디어 아트 공간


아더 에러  소개
사람들이 일상에서 쉽게 놓치고 있는 것들을 익숙하지만 낯설고, 새롭게 느낄 수 있도록 표현하는 활동에 집중하고 있으며, 사진, 영상, 공간, 디자인, 예술, 가구 등 문화 콘텐츠를 우리의 방식으로 재편집하여 새로운 문화를 제안
출처: 아더에러 홈페이지에 설명

국내 최대 규모의 플레그쉽 스토어 라고 하죠??

들어가자마자 입구에서 맞아주는
이곳 세계 콘셉트!

 

층별마다 이런 콘셉트로 꾸며져 있겠구나 상상하면서

볼 수 있는 섬세한고 특별한 층별 안내였어요.

1층부터 6층 루프탑까지 한층씩 올라가며

보는 공간, 조형물, 그리고 제품들

8명의 글로벌 작가들이 참여했다고 해요.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 중간에는
시계추가 움직이는 것처럼 움직이는

조형물이 먼저 눈에 들어오고

 

2층에는 가방소품,

제품들이라서 사진찍기가 어려웠어요!ㅠ

 

이곳은 3층

 

가운데 커다란 우주를 도는 행성 모습

공간 하나하나 모두 특색있으며

평범한 것이 한개도 없어요!

우주에 떠도는 행성처럼 만들어놓은 벽면 

 

신기 가득ㅎㅎㅎ

그리고 소파
여쭤봤더니 직원분이 , 콘크리트로 직접 만들었다고 ㅎㄷㄷ!

중간에 커다란 원형을 지나면

실외로 빠지는 곳

 

이곳은 피팅룸
기차 여행하는 느낌으로 꾸며져 있는데

 여행 칸으로 들어간 기분이에요.

 

4층 가는 길에 있는 스테인 글라스
층과 층 사이 하나하나에도 신경을 쓴 느낌 가득하고

개별로 다른  전시회 온 것 같은 재미가 있었어요.

중간중간 사진 스폿도 많았어요~

비밀에 장소처럼 열리는 이곳은 4층 문이 열리면 다른 공간!!

바닥에는 이렇게 호수 안내가 되어있어요.

잘 찾아가셔야 해요 ! ㅋㅋㅋㅋㅋ

숨겨져 있는 방도 있어요

 



 



독특한 캐셔층 때문이라도 한번

구매욕구 뿜 뿜 하게 되는 곳.

아더 에러 4층 에 있는 텅플래닛 카페
여기는 따로 포스팅을 해야겠어요.

2021.05.11 - [카페와 디저트] - 신사 힙한 카페 Tongue planet(아더에러 402호)

 

미래에서 온듯한 화장실

천장쪽에는 스테인드 글라스라스로 
계단에 무지개처럼 빛이 비치는 모습이에요.

 

 

날씨도 좋아서 햇빛이 잘 들어오는날!

푸르탑

옥상까지 모두 둘러보고
끝인가 하고 엘베 타고 1층으로 가면
액세서리, 인형, 책 , 접시 , 등을
마지막으로 볼 수 있어요.



문화 복합공간이라고 느낄 수 있던 부분이
 1-6층까지에
영상, 공간, 조형물, 어느하나 평범하지 않은 것들로

신선했어요.! 방문하고 난후에는

 왜사람들이 점점 주목하는지 알게되었답니다. 


아더 스페이스 3.0 플래그십 스토어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11길 3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