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이탈리아-산트레 돌로미티 홈 하프보드 석식 후기

by haepi on 2023. 7. 23.


조식과, 석식이 나오는 하프보드를 신청했던 저는 
아침은 뷔페식, 저녁은 코스요리로 매일 바꿔서 준비해 주세요.

아침조식 또한 신선한 채소들과 다양한 치즈, 생과일주스로 구성되어 있어 좋았어요!

 

석식에서는 크게 가지 종류의 식사메뉴가 있어요.
채식주의자용 , 해산물, 코스요리 (매일 바뀜)

 

저희는  코스요리를 선택하는데요.

전체메뉴가 나오기 전에  간단한 샐러드 뷔페를 이용할 수 있어요! 

매인메뉴와, 디저트는 2가의 종류로 본인이 원하는 메뉴를 선택하면 된답니다.

산트레의 석식은  하프보드까지 포함한 했어서

오히려 가격이 나쁘지 않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애피타이저, 세미메인, 메인, 디저트 모두 만족만족

 

 

코스요리순 순서는

식전빵, 간단한 샐러드뷔페

 

1. 애피타이저
2. 수프
3. 세미메인
4. 메인메뉴 육식 or해산물
5. 디저트    2가지 중 선택

 

그리고 메뉴판에 간단하게 메뉴에 대한 설명이 영어로 되어있어서,

번역기나 해석하셔서 선택하시면 되어요! ㅋ 
산트레 석식  후기가 없어서 기대도 안 하고 있었는데! 

신선한 채소와 애피타이저를 보며 

선택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식전빵과 샐러드 뷔페에서 가져온 채소들이에요.

산트레는 채소들이 너무너무 싱싱해서 샐러드가 모두 맛있더라고요

 

애피타이저부터 준비해 주시는데요 

고소한 크림맛과 안에는 달걀이 들어가 있었어요. 

위에는 트러플버섯과 감자채썬 튀김으로 

부드러운 애피타이저로 시작하더라고요  

 

 처음 보는 음식이지만 맛있었어요.

두 번째는, 수프예요. 수프들은 야채수프라서 그런지, 제 입맛에는 안맛더라고요ㅋㅋ

향이 셀러리 같으면서도 똠얌꿍 같은 느낌도 나고 상큼한 수프였어요.

세 번째, 세미메인-까르보나라 파스타

면은 그동안 먹던 면하고 다르게, 생면 같았어요.

수제로 만든 면 느낌!!

꾸덕꾸덕하고 치즈풍미 가득해서, 이것 또한 맛있었어요.

디피까지 이쁘다 ㅋㅋ

 

네 번째, 메인메뉴예요 저는 대구구이? 동생은 오리에 하체 부분 ㅎ 

다시 봐도 저 생선튀김은 진짜 먹고 싶다..ㅋㅋ

겉바속초에 생선구이!!! 이런 생선구이면, 매일 먹을 수 있을 듯 

오리에 하체 부분인데 정확하게는 기억이 안 나지만,

쫄깃한 오리고기맛! 약간 족발? 보쌈의 중간의 식감

 

마지막인  디저트!
왼쪽은 치즈더미들, 오른쪽은 블루베리 치즈케이크

저는 블루베리 치즈케이크!

생크림처럼 부드러운 치즈케이크에

상콤한 블루베리와 베리믹스에 소스들로

달콤 상큼하게 끝맛이 나더라고요!

완벽한 마무리였어요.

 

그리고  다른 한 사람은 치즈를 선택했는데 

치즈는 선택하지 마세요..ㅋㅋㅋㅋㅋㅋ

아주 푹 썩혀있는 치즈라서  한국에서 자라온 저는  한입도 뱉고 포기

ㅎ 입안에서도 계속 맴도는 치즈

 

 

 

아래는 둘째 날, 나온 메뉴들이에요!

순서는 똑같이 5 코스이고 

 

애피타이저-왕새우 튀김

수프-아스파라거스로 만들어진 채소수프 

서브메인-버섯크림 무엇...

메인-어린 소고기 스테이크 

어린 소를 먹는 것이 잔인하지만, 나왔으니까...

정말 잘 구웠어요. 촉촉하게 맛있는 소고기 스테이크

디저트- 피스타치오 아이스크림 

 

 

2번째 날까지 먹어본 석식이었어요.

채식주의자 코스와 해산물 코스는 먹어보지 못했지만,

가장 무난하게 선택하는 5가지 선택코스요리!

양은 적어 보여도 5가지를 먹으면

디저트 먹을 때 배부르더라고요!

마무리까지 완벽하게 맛있어서,

하프보드를 선택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이상으로 내 돈 내 여행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아래는 그전에 작성한 산트레 돌로미티 후기에요! 

2023.07.22 - [해외여행] - 이탈리아-산트레 돌로미티 홈 후기, 가는방법, 예약방법 ( Santre- dolomythic home)

 

이탈리아-산트레 돌로미티 홈 후기, 가는방법, 예약방법 ( Santre- dolomythic home)

이탈리아에서 알프스 산맥을 볼 수 있는 곳인 돌로미티 돌로미티는 6월에는 트레킹, 하이킹으로 겨울시즌에는 스키가 매우 유명한 곳이에요. 저희는 그곳을 뚜벅이로 다녀왔어요! 트레킹, 하이

diary1213.tistory.com

 

댓글